“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니라”(빌4:6-7)

순장이 드리는 기도(2020년)

작성자
새생명
작성일
2020-03-18 22:52
조회
392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부족한 저를 새생명 교회로 불러주시고 예배와 성도간의 교체를 통해 천국을 맛보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2019년을 하나님의 은혜속에서 살게 하시고 마무리를 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저는 세상속에 살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수 없이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이웃을 사랑하지 못했으며 시기와 질투를 해왔음을 고백하오니 용서해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를 새생명 교회의 순장으로 세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를 새생명 교회의 순장으로 세워주셨으니 주께서 저의 삶을 지켜주시고 세상의 풍파속에서 굳건히 서게하시고 어느곳에 있던지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충만함으로 채워주시옵소서. 세상의 물질로 인해 힘들지 않게하시고 제 삶의 모습이 예수님 닮은 삶이 되게하시며 저를 통하여서 순원들이 은혜를 받게하시옵소서.

맡은 순원들을 목자가 어린양을 돌보듯 세심하게 보살피게하셔서 그들의 영적필요를 채워주는 능력있는 순장이 되게하시고 순모임을 인도할 때 항상 순원보다 먼저 나와 준비하고 순원을 섬기는 순장이 되게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는 아직 많이 부족하고 세상적인 사람임을 고백합니다. 저를 통하여서 하나님께서 이루어갈 하나님의 나라를 소망하오니 주께서 항상 저와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순장으로서 목회를 방해하는자 되지 않게 하여주시고 목회자의 목회방향을 잘이해하고 잘맞추어서 한방향으로 일관되게 추진할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그리하여 2020년도에는 우리 새생명 교회가 가장 부흥되고 가장 은혜받는 한해가 되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2020년 경자년 언제나 풍요롭고 희망과 은혜가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문OO 순장님 대표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