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니라”(빌4:6-7)

자녀가 드리는 기도(2020년)

작성자
새생명
작성일
2020-03-18 22:45
조회
368
할렐루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한 해의 마지막 날인 오늘, 이 자리에 모여 송구영신 예배를 드릴 수 있게 하시며 부족한 저를 통하여 자녀가 드리는 기도로 기도하게 하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다사다난 한 2019년의 한해를 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셔서 하나님 품안에서 모두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게 해 주심 감사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부모님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늘 어느 곳에 있든지 동행하여 주시고 보호하여 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모님께서는 저희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주셨지만, 저희들은 이러한 무한한 사랑을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끼지 못하고 당연하게 생각하며 지내왔던 모습들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세요.
내 부모를 공경하라는 말씀 앞에 순종하며 살아가지만 때로는 부모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마음 아프게 할 때가 있었으며 내 기질대로 행하며 부모님의 마음에 상처를 드렸던 모습이 있었음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부모님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저희에게 가장 귀하고 좋은 부모님을 허락하여주심 감사합니다. 또한 좋은 부모님 밑에서 많은 사랑으로 양육 받게 하여 주심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부모님의 권위에 순종하고 정성을 다해 섬겨가게 하시고 내 부모를 공경하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잘 지켜나가는 자녀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믿지 않는 저희 부모님을 낮은 자세로 부모님을 더욱 더 섬기고, 부모님께서 마음이 열리시도록 제가 먼저 달라지는 모습과 부모님께서 보시기에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 더욱 잘 섬기는 자녀가 되게 하여주옵소서
하나님 2020을 새롭게 맞이하면서, 하나님과 부모님께 더 순종 하며, 또한 그 받은 사랑을 베풀 수 있는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2020년에는 부모님을 전도 할 때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지라도 어려움 속에서 낮은 자세로 끊임없이 부모님을 전도하여 열매를 맺도록 도와주시고, 2020년에는 하나님 앞에 보시기 좋은 자녀, 부모님의 기쁨과 사랑이되는 자녀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세요.

모든 것에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OO 청년의 대표기도)